λ³Έλ¬Έ λ°”λ‘œκ°€κΈ°

μ˜ν™” 가타카 뜻 쀄거리 μΆœμ—°μ§„ 결말 해석

μ§€λ‹ˆλ­‰ 2024. 12. 24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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'가타카(Gattaca)'λŠ” 1997λ…„ κ°œλ΄‰ν•œ μ•€λ“œλ£¨ λ‹ˆμ½œ κ°λ…μ˜ SF μ˜ν™”λ‘œ, μœ μ „μž μ‘°μž‘μ΄ λ³΄νŽΈν™”λœ 미래 μ‚¬νšŒμ—μ„œ μΈκ°„μ˜ μžμœ μ˜μ§€μ™€ κΏˆμ„ 닀룬 μž‘ν’ˆμž…λ‹ˆλ‹€.

 

주인곡 λΉˆμ„ΌνŠΈ 프리먼은 μžμ—° μΆœμƒμœΌλ‘œ νƒœμ–΄λ‚˜ μœ μ „μ μœΌλ‘œ μ—΄λ“±ν•˜λ‹€λŠ” 평가λ₯Ό λ°›μ§€λ§Œ, μžμ‹ μ˜ κΏˆμ„ 이루기 μœ„ν•΄ μ‚¬νšŒμ  μž₯벽을 λ„˜μ–΄μ„œλ €λŠ” μ˜μ§€λ₯Ό λ³΄μ—¬μ€λ‹ˆλ‹€. 에단 호크, 우마 μ„œλ¨Ό, μ£Όλ“œ 둜 등이 주연을 맑아 κΉŠμ€ μ—°κΈ°λ₯Ό μ„ λ³΄μ˜€μŠ΅λ‹ˆλ‹€.

 

가타카
μ˜ν™” 가타카

 

 

 

가타카 뜻

 

 

가타카가타카
가타카 뜻

 

'가타카'λŠ” μœ μ „μž μ‘°μž‘ 기술이 λ°œλ‹¬ν•˜μ—¬ μΈκ°„μ˜ μ‚¬νšŒμ  μ§€μœ„μ™€ 역할이 μœ μ „μ  μš°μ—΄μ— 따라 κ²°μ •λ˜λŠ” 미래 μ‚¬νšŒλ₯Ό 배경으둜 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Ÿ¬ν•œ μ‚¬νšŒμ—μ„œλŠ” μœ μ „μž μ‘°μž‘μ„ 톡해 νƒœμ–΄λ‚œ '적격자(Valid)'와 μžμ—° μΆœμƒν•œ 'λΆ€μ κ²©μž(In-Valid)'둜 κ΅¬λΆ„λ˜λ©°, λΆ€μ κ²©μžλŠ” μ‚¬νšŒμ  차별과 μ œν•œμ„ λ°›μŠ΅λ‹ˆλ‹€.

 

μ˜ν™”μ˜ 제λͺ© '가타카(Gattaca)'λŠ” DNAλ₯Ό κ΅¬μ„±ν•˜λŠ” 염기인 μ•„λ°λ‹Œ(A), ν‹°λ―Ό(T), κ΅¬μ•„λ‹Œ(G), μ‹œν† μ‹ (C)의 μ•ŒνŒŒλ²³μ„ μ‘°ν•©ν•˜μ—¬ λ§Œλ“  λ‹¨μ–΄λ‘œ, μœ μ „μž 결정둠이 μ§€λ°°ν•˜λŠ” μ‚¬νšŒλ₯Ό μƒμ§•μ μœΌλ‘œ λ‚˜νƒ€λƒ…λ‹ˆλ‹€.

 

가타카 쀄거리

 

 

가타카가타카
가타카 쀄거리

 

주인곡 λΉˆμ„ΌνŠΈ 프리먼(에단 호크 λΆ„)은 μžμ—° μΆœμƒμœΌλ‘œ νƒœμ–΄λ‚˜ μœ μ „μ  열성을 μ§€λ‹Œ λΆ€μ κ²©μžμž…λ‹ˆλ‹€. κ·ΈλŠ” 심μž₯ μ§ˆν™˜κ³Ό κ·Όμ‹œ λ“± κ±΄κ°•μƒμ˜ 문제둜 인해 μ‚¬νšŒμ  μ œμ•½μ„ λ°›μ§€λ§Œ, μš°μ£ΌλΉ„ν–‰μ‚¬κ°€ λ˜κ² λ‹€λŠ” κΏˆμ„ ν¬κΈ°ν•˜μ§€ μ•ŠμŠ΅λ‹ˆλ‹€.

 

λΉˆμ„ΌνŠΈλŠ” μžμ‹ μ˜ κΏˆμ„ 이루기 μœ„ν•΄ μœ μ „μž 브둜컀λ₯Ό 톡해 μ „λ„μœ λ§ν•œ μˆ˜μ˜μ„ μˆ˜μ˜€μœΌλ‚˜ μ‚¬κ³ λ‘œ ν•˜λ°˜μ‹  λ§ˆλΉ„κ°€ 된 제둬 λͺ¨λ‘œμš°(μ£Όλ“œ 둜 λΆ„)의 신뢄을 μ‚¬κ²Œ λ©λ‹ˆλ‹€. κ·ΈλŠ” 제둬의 ν˜ˆμ•‘, μ†Œλ³€, 머리카락 등을 μ΄μš©ν•΄ 신뢄을 μœ„μž₯ν•˜κ³ , μš°μ£Όν•­κ³΅νšŒμ‚¬ '가타카'에 μž…μ‚¬ν•˜μ—¬ μš°μ£ΌλΉ„ν–‰μ‚¬λ‘œμ„œμ˜ κ²½λ ₯을 μŒ“μ•„κ°‘λ‹ˆλ‹€.

 

κ°€νƒ€μΉ΄μ—μ„œ λΉˆμ„ΌνŠΈλŠ” λ™λ£Œ 아이린 μΉ΄μ‹œλ‹ˆ(우마 μ„œλ¨Ό λΆ„)λ₯Ό λ§Œλ‚˜ μ‚¬λž‘μ— λΉ μ§‘λ‹ˆλ‹€. 아이린은 μš°μ„± μœ μ „μžλ₯Ό μ§€λ…”μ§€λ§Œ 심μž₯에 약점을 가진 인물둜, λΉˆμ„ΌνŠΈμ™€ μœ μ‚¬ν•œ λ‚΄λ©΄μ˜ κ°ˆλ“±μ„ κ²ͺκ³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가타카 μΆœμ—°μ§„

 

 

가타카가타카
가타카 μΆœμ—°μ§„

 

에단 호크 (λΉˆμ„ΌνŠΈ 프리먼 μ—­) : 에단 ν˜Έν¬λŠ” μžμ—° μΆœμƒμœΌλ‘œ νƒœμ–΄λ‚˜ μœ μ „μ  μ—΄μ„Έλ₯Ό μ§€λ‹Œ λΉˆμ„ΌνŠΈ 프리먼 역을 λ§‘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Š” μš°μ£ΌλΉ„ν–‰μ‚¬κ°€ λ˜κ² λ‹€λŠ” κΏˆμ„ 이루기 μœ„ν•΄ μ‚¬νšŒμ  μ œμ•½μ„ κ·Ήλ³΅ν•˜λ €λŠ” κ°•ν•œ μ˜μ§€λ₯Ό 가진 인물을 μ„¬μ„Έν•˜κ²Œ ν‘œν˜„ν•˜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에단 호크의 깊이 μžˆλŠ” μ—°κΈ°λŠ” κ΄€κ°λ“€μ—κ²Œ λΉˆμ„ΌνŠΈμ˜ λ‚΄λ©΄ κ°ˆλ“±κ³Ό 열망을 μƒμƒν•˜κ²Œ μ „λ‹¬ν•˜μ˜€μŠ΅λ‹ˆλ‹€.

 

우마 μ„œλ¨Ό (아이린 μΉ΄μ‹œλ‹ˆ μ—­) : 우마 μ„œλ¨Όμ€ κ°€νƒ€μΉ΄μ˜ μ—˜λ¦¬νŠΈ 직원인 아이린 μΉ΄μ‹œλ‹ˆ 역을 λ§‘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아이린은 μœ μ „μ μœΌλ‘œ μš°μˆ˜ν•˜μ§€λ§Œ 심μž₯ μ§ˆν™˜μ„ μ•“κ³  μžˆμ–΄ μžμ‹ μ˜ ν•œκ³„λ₯Ό λŠλΌλŠ” μΈλ¬Όμž…λ‹ˆλ‹€. 우마 μ„œλ¨Όμ€ μ•„μ΄λ¦°μ˜ λ³΅μž‘ν•œ 감정과 λΉˆμ„ΌνŠΈμ™€μ˜ λ―Έλ¬˜ν•œ 관계λ₯Ό μš°μ•„ν•˜κ²Œ ν‘œν˜„ν•˜λ©°, μ˜ν™”μ˜ 감성적인 츑면을 λΆ€κ°μ‹œμΌ°μŠ΅λ‹ˆλ‹€.

 

μ£Όλ“œ 둜 (제둬 μœ μ§„ λͺ¨λ‘œμš° μ—­) : μ£Όλ“œ λ‘œλŠ” μœ μ „μ μœΌλ‘œ μ™„λ²½ν•˜μ§€λ§Œ μ‚¬κ³ λ‘œ ν•˜λ°˜μ‹  λ§ˆλΉ„κ°€ 된 μ „ 수영 μ„ μˆ˜ 제둬 λͺ¨λ‘œμš° 역을 λ§‘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Š” λΉˆμ„ΌνŠΈμ—κ²Œ μžμ‹ μ˜ 신뢄을 빌렀주며 λ³΅μž‘ν•œ 심경을 λ“œλŸ¬λƒ…λ‹ˆλ‹€. μ£Όλ“œ λ‘œλŠ” 제둬의 내면적 κ³ λ‡Œμ™€ μžμ‘΄μ‹¬μ„ μ„¬μ„Έν•˜κ²Œ ν‘œν˜„ν•˜μ—¬ κ΄€κ°λ“€μ˜ 곡감을 μ΄λŒμ–΄λƒ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μ•¨λŸ° 아킨 (ν˜•μ‚¬ 휴고 μ—­) : μ•¨λŸ° 아킨은 가타카 λ‚΄ 살인 사건을 μˆ˜μ‚¬ν•˜λŠ” ν˜•μ‚¬ 휴고 역을 맑아, μ˜ν™”μ˜ κΈ΄μž₯감을 λ†’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그의 λ…Έλ ¨ν•œ μ—°κΈ°λŠ” μ˜ν™”μ˜ 슀릴러적인 μš”μ†Œλ₯Ό κ°•ν™”ν•˜λ©°, κ΄€κ°λ“€μ—κ²Œ κΉŠμ€ 인상을 λ‚¨κ²ΌμŠ΅λ‹ˆλ‹€.

 

둜렌 λ”˜ (μ•ˆν†€ 프리먼 μ—­) : 둜렌 λ”˜μ€ λΉˆμ„ΌνŠΈμ˜ λ™μƒμ΄μž μœ μ „μ μœΌλ‘œ μš°μˆ˜ν•œ μ•ˆν†€ 프리먼 역을 λ§‘μ•˜μŠ΅λ‹ˆλ‹€. κ·ΈλŠ” ν˜•κ³Όμ˜ λ³΅μž‘ν•œ 관계와 κ²½μŸμ„ 톡해 μ˜ν™”μ˜ 주제λ₯Ό λ”μš± λΆ€κ°μ‹œμΌ°μŠ΅λ‹ˆλ‹€. 둜렌 λ”˜μ˜ μ—°κΈ°λŠ” ν˜•μ œ κ°„μ˜ κ°ˆλ“±κ³Ό ν™”ν•΄λ₯Ό ν˜„μ‹€κ° 있게 κ·Έλ €λƒ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κ³ μ–΄ 비달 (λ””λ ‰ν„° μ‘°μ…‰ μ—­) : κ³ μ–΄ 비달은 κ°€νƒ€μΉ΄μ˜ λ””λ ‰ν„° μ‘°μ…‰ 역을 맑아, λƒ‰μ² ν•˜κ³  κΆŒμœ„μ μΈ 인물을 μ—°κΈ°ν•˜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그의 μ—°κΈ°λŠ” μ˜ν™”μ˜ λ””μŠ€ν† ν”Όμ•„μ  λΆ„μœ„κΈ°λ₯Ό κ°•ν™”ν•˜λ©°, μ‚¬νšŒμ  μ°¨λ³„μ˜ ν˜„μ‹€μ„ λΆ€κ°μ‹œμΌ°μŠ΅λ‹ˆλ‹€.

 

μ–΄λ‹ˆμŠ€νŠΈ λ³΄κ·Έλ‚˜μΈ (μ‚΄λ°”ν† λ ˆ μ—­) : μ–΄λ‹ˆμŠ€νŠΈ λ³΄κ·Έλ‚˜μΈμ€ κ°€νƒ€μΉ΄μ˜ μ²­μ†ŒλΆ€ μ‚΄λ°”ν† λ ˆ 역을 맑아, λΉˆμ„ΌνŠΈμ˜ 초기 직μž₯ λ™λ£Œλ‘œ λ“±μž₯ν•©λ‹ˆλ‹€. 그의 μ—°κΈ°λŠ” μ˜ν™”μ— 인간미λ₯Ό λ”ν•˜λ©°, λΉˆμ„ΌνŠΈμ˜ κ³ κ΅°λΆ„νˆ¬λ₯Ό λ”μš± λ‹λ³΄μ΄κ²Œ ν•©λ‹ˆλ‹€.

 

'가타카'의 μΆœμ—°μ§„λ“€μ€ 각자의 역할을 톡해 μ˜ν™”μ˜ μ£Όμ œμ™€ λ©”μ‹œμ§€λ₯Ό 효과적으둜 μ „λ‹¬ν•˜μ˜€μŠ΅λ‹ˆλ‹€. 에단 호크, 우마 μ„œλ¨Ό, μ£Όλ“œ 둜의 λ›°μ–΄λ‚œ μ—°κΈ°λŠ” μΈκ°„μ˜ μ˜μ§€μ™€ μ‚¬νšŒμ  차별에 λŒ€ν•œ κΉŠμ€ 톡찰을 κ΄€κ°λ“€μ—κ²Œ μ „λ‹¬ν•˜λ©°, μ˜ν™”μ˜ 완성도λ₯Ό λ†’μ˜€μŠ΅λ‹ˆλ‹€.

 

특히, 에단 ν˜Έν¬μ™€ 우마 μ„œλ¨Όμ€ 이 μ˜ν™”λ₯Ό 톡해 인연을 λ§Ίμ–΄ μ‹€μ œλ‘œ κ²°ν˜Όμ— 이λ₯΄λ €μœΌλ©°, κ·Έλ“€μ˜ 딸인 λ§ˆμ•Ό ν˜Έν¬λŠ” ν˜„μž¬ λ°°μš°λ‘œμ„œ ν™œλ°œν•œ ν™œλ™μ„ 이어가고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 

가타카 결말 해석

 

 

가타카가타카
가타카 결말 해석

 

'가타카' κ²°λ§μ—μ„œ 우주 탐사λ₯Ό 일주일 μ•žλ‘” μ‹œμ μ—μ„œ κ°€νƒ€μΉ΄μ˜ 감독관이 μ‚΄ν•΄λ˜λŠ” 사건이 λ°œμƒν•˜κ³ , ν˜„μž₯μ—μ„œ λΉˆμ„ΌνŠΈμ˜ 눈썹이 λ°œκ²¬λ˜λ©΄μ„œ 그의 정체가 λ“œλŸ¬λ‚  μœ„κΈ°μ— μ²˜ν•©λ‹ˆλ‹€. μˆ˜μ‚¬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λΉˆμ„ΌνŠΈμ˜ μžμ—° μœ μ „μž 정보가 λ°œκ²¬λ˜μ§€λ§Œ, μ‹€μ œ 범인은 κ°€νƒ€μΉ΄μ˜ 또 λ‹€λ₯Έ 직원인 μ‘°μ…‰ κ°λ…κ΄€μ΄μ—ˆμŠ΅λ‹ˆλ‹€. 이둜 인해 λΉˆμ„ΌνŠΈλŠ” μΌμ‹œμ μœΌλ‘œ μœ„κΈ°λ₯Ό λͺ¨λ©΄ν•˜μ§€λ§Œ, 그의 신뢄에 λŒ€ν•œ μ˜μ‹¬μ€ κ³„μ†λ©λ‹ˆλ‹€.

 

λ˜ν•œ, 감독관 μ‚΄ν•΄ μˆ˜μ‚¬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λΉˆμ„ΌνŠΈμ˜ 동생 μ•ˆν†€(둜렌 λ”˜ λΆ„)이 μˆ˜μ‚¬κ΄€μœΌλ‘œ λ“±μž₯ν•˜λ©°, ν˜•μ œ κ°„μ˜ κ°ˆλ“±κ³Ό 경쟁이 λΆ€κ°λ©λ‹ˆλ‹€. 어릴 적뢀터 μœ μ „μ μœΌλ‘œ μš°μˆ˜ν•œ 동생 μ•ˆν†€κ³Όμ˜ κ²½μŸμ—μ„œ λ°€λ €λ‚¬λ˜ λΉˆμ„ΌνŠΈλŠ”, μ΄λ²ˆμ—λŠ” μžμ‹ μ˜ μ˜μ§€μ™€ λ…Έλ ₯으둜 μ•ˆν†€μ„ 이기며 μžμ‹ μ˜ κ°€μΉ˜λ₯Ό 증λͺ…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ν•œνŽΈ, 제둬 λͺ¨λ‘œμš°λŠ” λΉˆμ„ΌνŠΈκ°€ μžμ‹ μ˜ 신뢄을 μ΄μš©ν•΄ κΏˆμ„ μ΄λ£¨λŠ” 것을 λ„μ™€μ£Όμ§€λ§Œ, μžμ‹ μ€ ν•˜λ°˜μ‹  λ§ˆλΉ„λ‘œ 인해 μ΄μ „μ˜ μ˜κ΄‘μ„ λ˜μ°Ύμ„ 수 μ—†λ‹€λŠ” ν˜„μ‹€μ— μ’Œμ ˆ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λΉˆμ„ΌνŠΈκ°€ 우주둜 λ– λ‚˜λŠ” λ‚ , μ œλ‘¬μ€ μžμ‹ μ΄ 평생 μ‚¬μš©ν•  수 μžˆλŠ” ν˜ˆμ•‘κ³Ό μ†Œλ³€ μƒ˜ν”Œμ„ 남기고, μ†Œκ°λ‘œμ—μ„œ μžμ‚΄μ„ μ„ νƒν•©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μžμ‹ μ˜ μœ μ „μ  μš°μ›”μ„±μ—λ„ λΆˆκ΅¬ν•˜κ³  ν˜„μ‹€μ—μ„œμ˜ μ‹€νŒ¨μ™€ μ’Œμ ˆμ„ κ·Ήλ³΅ν•˜μ§€ λͺ»ν•œ 그의 내면을 λ°˜μ˜ν•˜λ©°, 두 μ‚¬λžŒμ˜ κΉŠμ€ μœ λŒ€μ™€ 희생을 μƒμ§•ν•©λ‹ˆλ‹€.

 

λ˜ν•œ, λΉˆμ„ΌνŠΈμ™€ 그의 동생 μ•ˆν†€μ˜ κ΄€κ³„λŠ” μ˜ν™”μ˜ μ€‘μš”ν•œ 좕을 μ΄λ£Ήλ‹ˆλ‹€. 어릴 적뢀터 μœ μ „μžμ μœΌλ‘œ μš°μ›”ν–ˆλ˜ μ•ˆν†€μ€ λΉˆμ„ΌνŠΈλ₯Ό λ¬΄μ‹œν–ˆμ§€λ§Œ, 성인이 λ˜μ–΄ λ‹€μ‹œ λ§Œλ‚œ 두 μ‚¬λžŒμ€ μ„œλ‘œμ˜ μ§„μ •ν•œ κ°€μΉ˜λ₯Ό μΈμ •ν•˜κ²Œ λ©λ‹ˆλ‹€.

 

특히, λ§ˆμ§€λ§‰ 수영 μž₯λ©΄μ—μ„œ λΉˆμ„ΌνŠΈλŠ” μžμ‹ μ˜ ν•œκ³„λ₯Ό κ·Ήλ³΅ν•˜λ©° μ•ˆν†€μ„ κ΅¬ν•΄λ‚΄λŠ”λ°, μ΄λŠ” μΈκ°„μ˜ μ˜μ§€κ°€ μœ μ „μ  ν•œκ³„λ₯Ό λ„˜μ–΄μ„€ 수 μžˆμŒμ„ λ³΄μ—¬μ€λ‹ˆλ‹€. μ΄λŠ” ν˜„λŒ€ μ‚¬νšŒμ—μ„œλ„ μ—¬μ „νžˆ μœ νš¨ν•œ λ©”μ‹œμ§€λ‘œ, 개인의 λ…Έλ ₯κ³Ό μ˜μ§€κ°€ μ‚¬νšŒμ  μ œμ•½μ„ λ„˜μ–΄μ„€ 수 μžˆμŒμ„ λ³΄μ—¬μ€λ‹ˆλ‹€.

 

가타카가타카가타카
μ˜ν™” 가타카

 

'가타카'λŠ” μœ μ „μž 결정둠이 μ§€λ°°ν•˜λŠ” μ‚¬νšŒμ—μ„œ μΈκ°„μ˜ μžμœ μ˜μ§€μ™€ 꿈, 그리고 λ…Έλ ₯의 κ°€μΉ˜λ₯Ό κ°•μ‘°ν•©λ‹ˆλ‹€. λΉˆμ„ΌνŠΈλŠ” μœ μ „μ  ν•œκ³„λ₯Ό κ·Ήλ³΅ν•˜κ³  μžμ‹ μ˜ κΏˆμ„ 이루며, μ΄λŠ” μΈκ°„μ˜ κ°€λŠ₯μ„±κ³Ό μ˜μ§€λ₯Ό μƒμ§•μ μœΌλ‘œ λ³΄μ—¬μ€λ‹ˆλ‹€.

 

λ˜ν•œ, μ˜ν™”λŠ” μœ μ „μž μ‘°μž‘κ³Ό μš°μƒν•™μ΄ μ΄ˆλž˜ν•  수 μžˆλŠ” μ‚¬νšŒμ  차별과 윀리적 문제λ₯Ό κ²½κ³ ν•˜λ©°, μΈκ°„μ˜ λ‹€μ–‘μ„±κ³Ό 개개인의 κ°€μΉ˜λ₯Ό 쑴쀑해야 함을 μ‹œμ‚¬ν•©λ‹ˆλ‹€.

 

특히, 에단 호크, 우마 μ„œλ¨Ό, μ£Όλ“œ 둜의 λ›°μ–΄λ‚œ μ—°κΈ°λŠ” μΈκ°„μ˜ μ˜μ§€μ™€ μ‚¬νšŒμ  차별에 λŒ€ν•œ κΉŠμ€ 톡찰을 κ΄€κ°λ“€μ—κ²Œ μ „λ‹¬ν•˜λ©°, μ˜ν™”μ˜ 완성도λ₯Ό λ†’μ˜€μŠ΅λ‹ˆλ‹€.

 

'가타카'λŠ” μΆœμ—°μ§„λ“€μ˜ μ—΄μ—°κ³Ό ν•¨κ»˜, 미래 μ‚¬νšŒμ— λŒ€ν•œ 경고와 μΈκ°„μ˜ κ°€λŠ₯성에 λŒ€ν•œ 희망을 λ™μ‹œμ— λ‹΄κ³  μžˆλŠ” μž‘ν’ˆμœΌλ‘œ, μœ μ „μž κ³΅ν•™μ˜ λ°œμ „κ³Ό 그에 λ”°λ₯Έ μ‚¬νšŒμ  영ν–₯에 λŒ€ν•΄ 생각해볼 수 μžˆλŠ” μ‹œκ°„μ„ κ°€μ Έλ³΄μ‹œκΈΈ λ°”λžλ‹ˆλ‹€.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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